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CUSTOMER CENTER

02-441-5553

OPEN AM 09:00 - PM 06:00 / LUNCH TIME PM 12:00 - PM 01:00
SAT/SUN HOLIDAY CLOSE !!

BANK ACCOUNT

우리은행 1005-301-832315
농협은행 355-0010-9811-13
신한은행 100-027-227-850
국민은행 917701-01-117350
하나은행 234-910008-20304
예금주 : 데이셀코스메틱(주)

FOLLOW US

브랜드 찾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텍스트후기

텍스트후기

상품 사용후기입니다.

0원

상품상세보기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데이셀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/여름철 매너, 발 냄새 땀 냄새 제거제/땀 발생 억제, 땀 냄새 제거
작성자 쾌**** (ip:)
  • 평점 5점  
  • 작성일 2014-06-09
  • 추천 5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620

 

http://blog.daum.net/eoqkrtnzl/15427352

http://blog.naver.com/eoqkrtnzl/220025247819

 

 

 

 

겨드랑이에서 나는 액취... 심각한 고민이 될 수가 있는데요.

발에서 나는 악취 역시도 여간 문제가 되는 것이 아니랍니다.

본인은 물론이고 남에게도 커다란 피해가 되곤 하는데요.

이제 점점 더워지는 여름... 너도 나도 땀을 흘리기 일쑤인데 고민이 많지 싶네요.

몸 냄새는 물론이고 발에서 나는 냄새까지 근본적으로 억제, 제거, 문제 해결을 해주는...

데이셀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... 항시 휴대를 해야만 하겠습니다.

우리 집은... ㅜ,ㅡㆀ 아이들 아빠 발 냄새... 완전히 죽음입니다. 커헉... ㅠ,ㅜㆀ

직업상 사람을 많이 만나야 하는데 스스로도 남에게도 스트레스가 장난이 아니랍니다.

밤이면 랑의 발 냄새에 질식할 정도라 제가 잠을 다 설치기 일쑤랍니다. ㅡ,ㅡㆀ

그래서 갖가지 제품들을 신발이며 랑의 발에 뿌려주지만 그때뿐이라 여전한데요.

데이셀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의 경우 효과가 꽤 오래가는 것을 알 수가 있더군요.

 

 

 

 

 

발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는 대부분 세균의 번식 때문이라고 해요.

땀을 바로바로 제거를 해줘야만 상태가 덜하지만 사실 그게 쉽지가 않죠.

종일 신고 있던 신발을 저녁이나 되어서야 비로소 벗을 수가 있는 게 대부분이죠.

무좀균을 비롯한 각종 세균의 번식이 바로 심각한 악취, 발 냄새의 원인인데요.

데이셀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바로 그 근본 원인을 해결해준답니다.

신발에 발에... 또는 땀이 많이 나는 곳에... 그래서 냄새가 나는 곳에 뿌려만 주면 된답니다.

무엇보다 스프레이 형이라서 손에 묻지가 않아 사용이 간편해서 좋더군요. :-)

 

 

 

 

 

데이셀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는 흔들어 뿌리기만 하면 되더군요.

땀 자체로 인해서 생기는 여러 가지의 불편함을 이 아이가 말끔히 해결을 해주니까요.

저는 땀이 많은 편이라서 심하게 움직이면 냄새가 날까 염려가 되는데요.

축축 꿉꿉하고 냄새가 나는 곳이 보송보송하고 상큼하여 기분까지 다 좋아지더군요.

역시 데이셀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의 효과는 사용해야만 알 수가 있답니다. :-)

 

 

 

 

 

여름철 땀이 많은 저라서 겨드랑이가 꿉꿉하면 기분부터가 나빠지더군요.

게다가 랑의 발 냄새 때문에 여러모로 신경을 쓰고 있었는데요.

마침 데이셀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체험단 모집을 하길래 이거닷! 했답니다. ㅋ~

겨드랑이에 톡톡 두드리는 데오드란트만 있는 줄 알았는데요.

이렇게 스프레이 타입으로 발에도 뿌리는 제품이라 엄청 호기심이 생기더군요.

 

 

 

 

 

데이셀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가 정말 궁금했습니다.

그래서 제품을 받고서 이모 저모... 아주 열심히 살펴보았답니다.

제품이 담긴 상자의 겉면에 아주 상세한 설명이 나와 있어 저의 이해를 도와주더군요.

딱 한 가지만 주의하면 사용법은 아주 간단해서 좋았어요.

노즐 입구가 막힐 염려가 있으므로 충분히 흔들어 사용하면 된다고 합니다. :-)

 

 

 

 

 

손에 쥐고 분사하기 좋을 그런 사이즈로 나와서 사용하기에 편하더군요.

화이트와 핑크의 조화를 이룬 스프레이 통이 퍽 앙증맞음과 동시에 예쁘더군요.

가방 속에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사용하기에 참 알맞겠다 싶었습니다.

게다가 놀라운 분사력, 뭣도 모르고 힘껏 분사를 하다가 깜짝 놀라게 만드는 정도였어요. ㅋ~

약간 멀찍이(저는 정확한 미터나 그램을 재는 것이 아주 질색인 사람이라서요. ㅋ~)...

내가 뿌리고자 하는 곳에서 적당한 거리를 두고서 넓게 흔들어 분사를 하면 되었답니다. :-)

 

 

 

 

 

 

랑의 발과 딸의 발에 테스트를 해보았답니다. (위: 딸, 아래: 랑의 발)

종일 구두를 신고 있어야 하는 딸은 은근히 저녁이면 발 냄새가 나는 것 같았답니다.

랑은... 흐규... ㅠ,ㅜㆀ 말하기가 다 입이 아플 지경입니다. 커헉... ㅡ,ㅡㆀ

발을 어떻게 씻는지... 씻고 들어와서도 냄새가 어찌나 풍기는지 말로 다 못하겠네요.

아무튼 종일 신발 속에서 고생을 하는 랑의 발에도 있는 힘껏 분사를 해주었습니다.

그런데... 헛뜨...;;; 사진을 찍기 위해서 너무 한 곳에 오래 분사를 해주었네요. ㅎㅎㅎ~

그랬더니 하얀 가루가 집중 분사가 된 곳에 묻어나지 뭐예요. 이런... ^^;;

마른 샴푸를 해주는 제품이 있는데요. 그 제품도 집중 분사를 하면 이런 현상이 생기더군요.

마치 녹말가루 같은 것이... 뽀득뽀득한 촉감에 풀풀 날리지는 않지만 가루가 생겼어요.

데이셀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도 그 비슷한 모습을 보였답니다.

가루가 묻은 곳을 밟으니 미끄러워서 조심조심 발을 디뎌야 하겠더군요. ㅎㅎㅎ~ ^^;;

아무튼... 잘 흔들어 넓게 고루 분사를 해주는 것을 절대 명심, 또 명심을 해야 하겠습니다.

세균의 번식과 냄새 억제... 이게 아주 여름철의 중요한 일일 텐데요.

데이셀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의 경우 사용하기에 간단한 용기이고요.

뿌리는 즉시 냄새는 물론이고... 냄새의 원인이 되는 세균까지 모조리 없애주더군요.

발뿐만이 아니라 온 몸 구석구석 내가 필요로 한 모든 것에 뿌려만 주는 에티켓 제품입니다.

저는 랑의 발 냄새가 덜 나서 정말 감사한 데이셀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였어요. :-)

 

 

 

 

 

◎ '데이셀 몰' 구경하러 가기 : http://daycellmall.com/

◎ 스마트 클린 풋 데오드란트 스프레이 구경하러 가기 :

http://daycellmall.com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701&cate_no=1&display_group=3

 

 

 

 

 

◎ 'D씨의 정직한 체험단' 구경하러 가기 : http://blog.naver.com/wcrew2

 

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14246 좋아요 HIT 차**** 2015-06-19 2584
13222 좋아요 HIT 문**** 2015-02-08 1740
11813 와우 감사합니다. HIT 추**** 2014-09-22 1652
10734 뽀송뽀송하니 좋네요! HIT파일첨부 최**** 2014-07-04 3849
10639 확실히 발냄새가 줄어드네요 HIT파일첨부 문**** 2014-06-24 3468


장바구니 0

맨위로
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